[선주문 OPEN] 코스터북 _ 2종



 

여름밤 한잔의 아이스커피, 콜라와 맥주,

그리고 젖은 손으로 넘겨도 좋은 달콤 짭짤한 단편소설!

젖은 컵을 올려놓는 코스터처럼 젖은 손으로 책장을 넘겨도 좋은 책, ‘코스터북’이 민음사에서 출간되었다. 지난해 여름 휴가지의 바다나 계곡에서도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내놓았던 ‘워터프루프북’처럼 올해 여름 독서를 즐겁게 만들 시즌 한정 상품이다. 생활 방수 기능이 있는 미네랄페이퍼로 제작된 코스터북은 워터프루프북과는 또 다른 콘셉트로 읽는 재미를 선사한다. 코스터북은 워터프루프북이 지닌 생활 방수 기능에 커피 한 잔이나 맥주 한 잔을 마시며 읽기 좋은 ‘얇고 가벼운 책’이라는 특징을 더한다.

『82년생 김지영』, 『해가 지는 곳으로』 등 국내 작가의 장편소설을 수록했던 워터프루프북에 이어 코스터북에는 국내 작가의 단편소설이 실린다. 올해 첫 소설집 『가만한 나날』과 장편소설 『항구의 사랑』으로 독자의 눈을 사로잡은 젊은 작가 김세희, 문학상을 휩쓸며 등장해 신뢰받는 작가로 자리매김한 장강명의 소설이다. 두 작가는 모두 회사와 사회생활, 청년 문제를 다룬다는 점에서 닮고도 다른 두 작가의 소설집 『가만한 나날』과 『산 자들』에서 매력적인 소설 세 편을 골라 코스터북에 담았다.

코스터북은 한 권에 단편소설이 한 편씩 담겨 있으며, 총 3권이 한 세트인 구성이다. 얇고 작은 판형에 각 소설 내용에 어울리는 재치 있고 아름다운 표지까지 더해져, 우리가 코스터를 고를 때 예쁜 무늬를 고심하여 고르듯 읽는 재미에 ‘갖는 재미’를 더한다. 코스터북을 선택하는 당신은 아름다운 세 개의 코스터, 그리고 여름날 시원한 맥주 혹은 아이스커피를 마시며 곁들일 수 있는 흥미진진한 세 편의 이야기를 함께 선택하는 것이다.

DSC00973 DSC01023

 


 

- 배송은 7/24 예정입니다. (워터프루프북과 함께 주문 가능/ 일반도서 합주문 불가)

- 홍보물 (A5사이즈 pop) : 필요한 사이즈가 주문 시 비고란에 별도 표기 부탁드립니다.

- 최소 주문수량 X | 65% 공급

- 상품 2종

- 대형서점 알라딘 단독  + 동네서점 단독 판매

- 포장 상태 임시 영상 

주문 페이지 가기


[코스터북] 알바생 자르기 | 장강명

[코스터북] 우리가 물나들이에 갔을 때


 

 

코스터북_미리보기

이벤트 참여하기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