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참여서점] 동네서점 픽업 이벤트 추가 설문 및 FAQ


DSC02523
_
FAQ
_
Q. 어떻게 배송이 오나요?
A. 구체적인 배송 형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가입 선물의 구체적인 스펙이 나오는 3월 중순 이후에 이와 관련된 시뮬레이션을 거친 후 전체 공지드릴 예정입니다. 될 수 있으면  개별 포장을 줄이되 서점에서 별도의 작업 없이 독자들에게 바로 전달될 수 있는 형태로 고민 중입니다.
_
Q. 각 서점별 신청 제한 수량이 있나요?
A. 주문의 제한 수량은 두지 않으려 하나 수량이 많지 않더라도 배송품의 부피가 클 경우 서점 적재에 문제가 있을 수 있기에 최종 사이즈를 3월 중 고지할 예정입니다. 공간의 제약이 있을 경우 미리 이에 맞춰 회신 주시면 마감 수량 조정 혹은 배송일 조정 등을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_
Q. 민음사 도서는 어디까지 인가요?
A. 본 이벤트의 도서는 ‘민음사’ 브랜드 도서만을 포함합니다. 기타 비룡소, 황금가지, 민음인, 반비, 사이언스북스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_
Q. 추가 홍보가 가능한 민음 북클럽 홍보물이 있을까요?
A. 요청하시는 서점이 있어 이는 선물 발송 시에 작은 브로슈어 혹은 리플릿 형태로 만들어 함께 전달 드릴 예정입니다. 편하신 곳에 비치하시고 배포해주시면 감사겠습니다.
_
Q.  발행한 쿠폰은 선물 수령 서점에서만 사용 가능한가요?
A. 원칙적으로는 해당 서점에서만 사용을 권장할 예정으로 보내드리는 쿠폰 하단에 각 서점별 확인 도장을 찍어 최종 배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쿠폰 사용 기간은 4월 13일 기준 1개월 이내로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동네서점X민음북클럽 PICK UP EVENT 
_
2019년 민음북클럽 오픈을 앞두고 민음사에서는 동네서점 픽업 이벤트를 준비중 입니다. ‘픽업 이벤트’란 북클럽 가입선물을 기존 본인의 거주지로 배송받는 방식 대신 본인이 원하는 동네서점을 배송지로 선택하고 해당 서점에서 직접 수령하는 방식입니다.
-
서점 픽업을 선택하신 독자분들께는 서점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PICK UP KIT’ 를 선물로 드립니다. 불필요한 포장과 배송을 줄이고 동네서점을 응원하는 민음북클럽 만의 새로운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_
PICK UP KIT 구성품 (변동 가능)
  • 3,000원 쿠폰
  • 동네서점 스티커 – 민음 북클럽 스탬프 이벤트 적용
  • 포스터 – 힙한 갬성의 동네서점X민음 북클럽 포스터
  • 북마크  - 골라 쓰느 재미 에디션 표지 북마크
  • 어쩌면 더 받게 될지 모를 서점만의 소소한 선물들까지!
참여서점 리스트 및 지역 정리
_
(강원) 속초 동아서점, 서툰책방
(경기) 정음이네책방, 라비브북스, 우주소년, 행복한책방, 꿈틀책방, 코너스툴, 동원서적, 좋은날의 책방
(경남) 아마도책방, 청학서점, 페브레로, 동네책방 술술
(경북) 달팽이 책방, 책봄
(광주) 이상현실, 동네책방 숨
(대구) 책방이층, 차방책방, 고스트북스
(대전) 북라이프 서점
(부산) 두두디북스, 책방 오월, 취미는 독서, 책방밭개, 인디무드, 북그러움, 미묘북
(서울) 노원문고, 별책부록, 보안책방, 책방서로, 공작문고, 책방호두, 책방열음, 번역가의 서재, 고요서사, 아직독립못한책방, 조은이책, 아침달북스토어, 마이북, 책방울림, 생활의 지혜, 부쿠M, 쓸모의 발견, 부비프, 대륙서점, 동네책방 주책
(인천) 책방 산책, 서점있다
(전남) 골목책방 서성이다
(전북) 마리서사, 서점 카프카, 살림책방
(제주) 그리고 서점, 미래책방, 라바북스, 혜원책방, 바닷가책방

추가 설문 (붙임)

1. 북클럽 제휴 카페서점 방문 혹은 프로그램 참여 시 스티커 or 스탬프를 제공하고 이에 따른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를 북클럽에서 년간 상시 진행 중 입니다. 이에 픽업이벤트에 참여하는 독자분들에게도 서점 스템프 or 스티커를 제공하려고 구상중입니다. 이에 서점만의 독자적인 스템프를 보유하고 계신곳과 그렇지 않은 곳을 파악하려고 합니다.
_
2. 추가 홍보물품 아이디어를 주세요.!
동네서점 전용 종이 쇼핑백 제공
책 선물 봉투 (손잡이 없는 형태)
기타 아이디어

픽업 이벤트 추가 설문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